윤리경영 4대 원칙 세부 규범
01. 고객존중경영
고객존중경영을 회사 발전을
위한 최상의 가치로 삼는다.
고객 가치 창출
- 고객이 진정한 가치와 만족을
창출할 수 있는 제품과
기술개발에 역량을 집중한다.
고객감동
- 고객 니즈에 대해
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이
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한다.
-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
준수하고 고객입장에서
서비스를 제공한다.
고객이익 보호
- 고객과 관련된 정보는
철저하게 보호하고 고객의
재산과 이익을 해치는 행위는 일체 하지 않는다.
02. 정도 및 상생경영
불공정한 거래, 영업활동을
금하며 협력사와의 상생공존을 위해 노력한다.
법규 준수
- 사업활동에 있어 국내외 모든 지역의 법규를 준수한다.
- OECD의 ‘국제상거래 뇌물
방지 협약’과 한국법 ‘국제상거래뇌물방지법’을 준수한다.
협력사와의 상생경영
- 협력사에 대한 지위를 악용
하여 부당한 거래 및 청탁,
사례요구 등을 일체 금한다.
- 협력사와 미래에스텍 상호간
지적재산권, 영업비밀 등을
보호하고 외부 유출을 하지
않는다.
03. 임직원 기본경영
전 임직원은 올바른 가치관과 윤리, 준법정신 함양을 통해 주어진 사명을 완수한다.
사명의 완수
- 임직원은 회사의 경영이념,
규정을 준수하며 각자에게
부여된 임무완수를 위해
노력한다.
-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더 높은 가치창출과 함께
역량 향상을 위한 자기계발을 한다.
공정한 직무 수행
- 부여된 권한과 책임하에
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하며
금전적 이익, 비도덕적 행위를 하지 않는다.
상호존중의 기업문화
- 기본 예의를 지키며 차별대우, 비방, 위화감, 조직기강을
해치는 행위를 일체 금한다.
04. 사회적 책임경영
주주이익보호, 사회발전 기여, 사회공헌 및 환경보호 등
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
최선을 다한다.
주주이익 보호
- 효율적 경영을 통해 건전한
이익을 실현하고 주주권리
보호, 투명한 회계기준을
준수한다.
사회공헌
- 인재육성,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.
국가 및 지역단체 의무수행
- 고용창출을 통한
국가 경쟁력 향상과 성실한
조세의무를 성실히 준수한다.
그린경영
- 자연환경 보호, 자원절감,
환경보호 위배 활동 금지 및 제반 법규를 준수한다.